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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F파일, 이미지파일, 양식선택 등의 다양한 파일을 전자문서로 작성 할 수 있습니다.
전자문서 작성
전자문서 탭을 클릭 하고, 전자문서 분류 선택 후, 작성 버튼으로, 전자문서를 작성합니다.
전자문서 작성 하기
하단과 같은 작성창이 생성되며, 문서정보와 내용을 입력한 후, 전자문서를 작성합니다.
서식선택을 하여, 문서를 작성하거나, 파일을 오픈하여 문서를 작성합니다.
제 목
문서 제목을 입력합니다.
문서함
문서함의 분류를 선택합니다. 분류를 선택하면 기본으로 해당분류가 입력되며,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분류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보존년한
문서의 보존년한을 선택합니다.
문서번호
설정된 룰에 따라 문서번호를 생성합니다. 문서번호를 임의로 입력하였을시, 입력한 문서번호가 표시됩니다.
수.발신일
작성날짜가 표시되며,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달력이 생성되며, 날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참조(담당)
참조(담당)자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분류
문서의 분류를 선택합니다.
보안등급
문서의 보안등급을 설정합니다. 보안등급은 ①급,②급,③급,대외비,공개로 설정가능하며, 등급별로
문서 조회가 가능하거나, 제약을 받습니다.
보안등급은 부서/사용자등관리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으며, ③급이상의 문서 조회시 로그인 패스워드를
입력하셔야, 문서조회가 가능합니다.
키워드
문서의 키워드를 입력합니다.
수.발신처
문서의 수.발신처를 입력합니다.
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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